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협업해 화려한 색감의 한정판 굿즈 3종을 출시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제공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협업해 화려한 색감의 한정판 굿즈 3종을 출시한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오는 26일, 화려한 색감과 레트로 스타일 등의 MZ 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브랜드인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협업해 한정판 굿즈 3종을 출시한다.

위글위글의 특색 있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GDR아카데미 굿즈는 가을 필드 라운드를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드라이버 커버, △볼 파우치, △볼마커와 위글베어 골프공 세트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캐릭터 '위글베어'를 만나 감각적이고 재치 있는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

또한 한정판 굿즈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10월 13일까지 GDR아카데미 강북미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며 GDR PLUS 타석에는 포토 이벤트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GDR아카데미 굿즈 3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동일 기간인 26일부터 10월 13일까지 판매해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GDR아카데미 강북미아점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굿즈 3종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용품과 액세서리, 문구류를 판매하고 독특한 컬러감으로 꾸며진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GDR PLUS 타석 공간은 기존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로 연출해 SNS에 개성을 드러내고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의 문화와 트렌드를 반영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포토 이벤트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고 전했다.

송재순 골프존 GDR아카데미 대표는 “위글위글과 브랜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고 향후에도 고객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며, “다양한 연령층이 GDR아카데미와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브랜드 분위기 전환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GDR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GDR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