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제공./
컴투스 제공./

[한스경제=김정연 기자] 컴투스가 연말을 맞아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3’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감사를 담은 8가지의 상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포인트를 모아 선물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상자는 빨, 주, 노, 초, 파, 남, 보 총 7가지 색으로 구성돼 있으며, 상자 획득 시 추가로 주어지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는 ‘구단선택 다이아몬드팩’, ‘스킬 선택 변경권’, ‘고급 트레이너 영입권’ 등 인기 아이템이 들어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포함한 각 상자 속에는 ‘MLB 9이닝스 23’개발진과 게임운영자(GM) 등 운영진 8명의 손편지와 깜짝 선물이 들어 있어 연말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MLB 9이닝스 23은 메이저리그 30개 구단과 선수들 정보, 일정 등을 반영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121개국, 애플 앱스토어 83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TOP 10을 기록했다. 또 누적 다운로드 6000만을 돌파하는 등 MLB 라이선스 기반 모바일 게임 중 글로벌 매출 1위(data.ai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김정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