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스포츠단 마다솜 프로(왼쪽)가 아동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 삼천리 제공. 
삼천리 스포츠단 마다솜 프로(왼쪽)가 아동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 삼천리 제공. 

[한스경제=정라진 기자] 삼천리 스포츠단의 마다솜 프로가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에 나섰다.

삼천리는 28일 마다솜 프로가 경기도 및 인천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5개 기관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마다솜 프로는 기부와 앞서 안양시에 소재한 아동양육시설 '안양의집'을 찾아 아이들의 거주 환경을 살피고, 시설 현황과 어려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KLPGA 투어 2년차인 마다솜 프로는 올해 삼천리 스포츠단에 입단해 생애 최초 우승을 비롯해 준우승 2회 포함, 톱10에 이름을 9번 올리는 등 큰 활약을 펼쳤다.

마다솜 프로는 이번 기부와 관련해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혼자만의 노력으로 거둔 것이 아니기에 팬과 사회로부터는 받은 사랑을 나누고 싶었다"며 "소외계층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와 봉사 활동을 통해 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성숙한 선수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정라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