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에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배우이자 패션아이콘인 앤 해서웨이를 바이탈 퍼펙션 라인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Potential Has No Age (잠재력에는 나이가 없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시세이도는 “앤 해서웨이는 클래식하고 우아함, 그리고 깊이가 있는 배우로 그녀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은 우리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는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격려하고 영감을 주고 있으며 이는 시세이도의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Potential Has No Age”를 완벽하게 대변하고 있다. 또한,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그녀의 태도는 ‘바이탈 퍼펙션’의 이상적인 앰버서더임을 보여준다.”라고 앰버서더 발탁의 이유를 전했다.

더불어 시세이도는 “Potential Has No Age”라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고객들이 현재의 삶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며 적응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잠재력은 미래로부터 온 힘으로 잠재력은 누구에게나 존재한다고 그것은 마치 우리가 현재의 모습을 사랑하는 것처럼 우리는 미래의 모습까지 돌보고 사랑할 수 있다고 캠페인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앤 해서웨이는 "나이가 성장의 장벽으로 잘못 인식되는 것이 매우 속상하다. 나이는 선물 같은 존재이며 나에게 나이가 든다는 것은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로 매우 신나는 특권 중 하나이다. 피부를 잘 관리한다는 것은 단순히 피부 관리의 의미를 넘어 나 자신을 관리하는 일이 될 수 있는 것을 시간이 지나면서 배워왔다. 이제 나의 피부는 내 인생의 전반적인 건강과 행복에 연결되고 있으며 긴 시간이 흐르고 보면 아름다움은 결국 내면, 잠재력에서 오는 것이라고 확신했다.”라며 "Potential Has No Age” 라는 메시지가 어떻게 그녀와 그녀의 삶의 반영되는지 설명했다.

앤 해서웨이는 바이탈 퍼펙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데 있어 “바이탈 퍼펙션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이상적인 피부로 보이게끔 만들어준다. 이는 내 몸에 효율적이고 자연스럽게 작용하여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제공해준다. 오랜 기간의 연구로 얻은 지식을 균형있고 미묘한 방식으로 결합하는 바이탈 퍼펙션 라인은 모두를 위한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하며 시세이도 제품에 대한 애정과 소신을 다시 한번 전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