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앵콜 콘서트 포스터.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김준수 앵콜 콘서트 포스터.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레전드 공연킹' XIA 김준수가 오는 4월 앙코르 콘서트로 팬들 곁을 찾는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지난 연말,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점으로 시아표 브랜드 콘서트의 새로운 챕터와 탄생을 알린 김준수가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앙코르 콘서트로 ‘공연킹’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간다. 김준수는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라는 타이틀로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김준수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XIA 2023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시아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의 콘서트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 4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 확정 소식을 기습으로 공개한 바 있다.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소속사는 4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김준수의 독보적 비주얼이 담긴 콘서트 메인 포스터와 함께 상세 일정을 공개해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김준수의 이번 4월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 12월 31일 공연 성료 즉시 논의, 같은 공연장에서의 만남을 확정시킨 바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추가 공연을 요청하는 팬들이 쇄도했던 만큼 김준수를 비롯한 소속사 관계자들 역시 이번 프로젝트를 철저한 보안 속에 비밀리에 부치며 공연 진행에 있어 모든 박차를 가하고 있었다는 후문.

특히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는 치열한 ‘피케팅’ 대란 속, 3회 공연 전석 매진에 이어 추가 판매 티켓까지 순식간에 완판시킨 김준수의 지난 공연을 미처 만나보지 못했던 관객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 객석 가득 수많은 팬들과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뜨겁게 호흡하며 2023년 연말의 대미를 제대로 장식했던 김준수. 이번 콘서트 역시 김준수는 그때의 감동을 배로 이어가며 다가오는 봄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다시금 개최되는 김준수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일반 예매는 20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또한 코코넛(COCONUT) 멤버십 2기 가입자에 한해 오는 18일 오후 8시, 선예매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공연과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7일 오후 2시, 티켓링크 공식 홈페이지와 김준수 위버스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한 김준수는 한국 라이선스 10주년을 기념해 최초로 지방 투어에 나서는 뮤지컬 ‘드라큘라’로 대전, 부산 지역의 관객들을 만나며 가수와 뮤지컬 배우 두 분야에서 맹활약할 예정이다. 

김성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