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다음달 1일까지 접수...연구개발·IT·디자인 등 6개 분야 경력직 선발
현대차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차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 현대자동차 제공

[한스경제=김우정 기자]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1일까지 각 분야별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연구개발, IT, 사업·기획, 경영지원, 생산·제조, 디자인 등 총 6개 분야다.

현대차는 연구개발 부문 내 총 50개 이상의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해 신사업 추진 동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SDV) 체제로의 전환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1일 17시까지며 직무별 전형단계와 지원자격 등 상세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채용부터 매달 15일 경력직 모집 공고를 일괄적으로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월간 채용을 시행한다.

현대차는 “대부분의 채용 공고가 정기적으로 게시돼 지원자들은 공고를 계속 확인하지 않아도 되고 모집시점을 예측할 수 있어 지원 준비에 더 용이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양한 분야의 경력직 채용을 통해 미래 모빌리티 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사업 전략의 과감한 전개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김우정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