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인기 브랜드 70여개 참여
최대 46% 할인
쿠팡 제공
쿠팡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쿠팡이 국제 강아지의 날(3월 23일)을 맞아 반려견 상품을 최대 46% 할인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라무달리, 듀먼, 굿데이, 반려소반 등 인기 브랜드 70여개가 참여한다.

국내 최초로 세계식품안전협회(GFSI) 인정 규격인 SQF(Safe Quality Food)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제조업체 '바우와우코리아'와 68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춘 '우리와주식회사'도 포함됐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테마관도 마련했다.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맛있는 간식/사료' 테마관에서는 습식사료, 캔사료, 덴탈껌, 영양제 등을 '취향저녁&즐거운 놀이/생활템' 테마관에서는 노즈워크담요, 방석, 유모차, 안전문 등을 판매한다. 

직접 사용한 고객들이 남긴 후기가 많은 상품은 '구매후기 3000개 돌파 상품' 테마관에 따로 모았다.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 라무달리 '강아지 금동사료 가수분해연어(2kg)', 굿데이 '락토데이 오리지널 프로바이오틱스(30개입)', 오랄클리닉 '반려동물 덴탈껌(딸기, 2개)', 바잇미 '오마이푸 절약형 배변봉투(120매, 2개)' 등을 최대 46% 할인한다. 

한편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한 국제 강아지의 날은 2006년 미국에서 제정된 기념일로 반려견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자는 의미가 담긴 날이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