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미정 기자] 26일 출제된  캐시닥·타임스프레드·지니어트 용돈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커슬린 세일페스타' 관련 용돈퀴즈 "[~73% Sale] 봄맞이, 컷슬린 세일 페스타!! 이런 분에게 컷슬린 포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평소 고열량, 고지방의 음식을 즐겨 드시는 분, 잦은 야식과 회식으로 OO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 언제 어디서나 365일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OO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ㅁ)"의 정답은 '몸매'이다.

또 다른 문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 관련 문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체지강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OOO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항산화,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트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ㅌㅋ)"의 정답은 '카테킨'이다.

이와 더불어 또다른 '컷슬린 포 다이어트' 관련 용돈퀴즈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1포에 4가지 기능을 맞춤 배합으로 한 번에 들어있습니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고 ▲OOO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여기서 O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항산화'이다.

마지막으로 '컷슬린' 관련 용돈퀴즈 "컷슬린은 체지방이 증가하는 근본 원인부터 CUT 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식후 혈당 상승 OO, 체지방 감소, 휴대 편한 개별 포장의 장점이 있습니다 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억제'다.

한편 퀴즈의 문제와 정답은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퀴즈가 종료된다.

양미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