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파리바게뜨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오는 4월 30일까지 그린페어 행사 제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단 혜택은 매장 방문, 픽업 결제에 한 해 적용된다.

‘그린페어’는 채소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용 제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올해로 3년째 진행해오고 있다. ‘2024 그린페어’는 ‘내가 그린 Green Day(그린 데이)’를 주제로 샐러드랩을 비롯해 바쁜 일상에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군을 선보인다.

‘2024 그린페어’의 대표 제품 ‘건강한 샐러드랩’은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 비중이 40%로 가볍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건강한 샐러드랩’ 주요 제품은 △‘건강한 불고기에그 샐러드랩’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건강한 치폴레치킨 샐러드랩’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등이다. 샐러드랩 전 제품은 매콤 새콤한 맛의 스위트 칠리 또는 이국적인 풍미의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을 선호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꾸준한 수요에 따라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챙길 수 있는 ‘2024 그린페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2024 그린페어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